트루아 리옹 중계, 트루아 리옹 축구중계(석현준 축구중계)
소속팀 포르투에서 트루아로 임대 이적한 석현준이 돌아오는 일요일 저녁에 팬들에게 찾아갈 예정인데요. 소속팀 트루아가 홈에서 올림피크 리옹을 상대로 승리를 노리게 됩니다. 하지만 리옹은 프랑스리그 전통의 강호이기 때문에 트루아가 홈에서 리옹을 잡을 수 있을지는 두과봐야겠네요. 석현준의 트루아 대 리옹의 축구 TV 생방송 안내 및 인터넷 모바일 생중계 시청 링크를 하단에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지난 경기에서 석현준이 결장한 트루아가 릴 원정에서 극적인 무승부를 거뒀는데요. 트루아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지난 15일 스타드 피에르 모루아에서 열린 2017-18 프랑스 리그앙 9라운드 릴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이로써 트루아는 승점 11점으로 10위, 릴은 승점 5점으로 18위에 머물렀습니다.
홈팀 릴은 3-4-3 포메이션을 꺼냈고, 원정팀 트루아는 4-3-3 포메이션을 선택했었는데요. 석현준은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렸고 벤치에서 출전을 기다렸습니다. 경기는 초반부터 치열했는데요. 선제골은 트루아에서 나왔습니다.
전반 3분 다르비온이 득점을 기록하며 앞서나갔는데요. 이에 질세라 릴도 전반 12분 아라우요가 동점골을 성공시키며 경기는 다시 원점으로 돌아왔습니다.
후반이 시작하자 두 팀은 교체카드를 사용하며 추가득점을 노렸지만, 결국 후반 29분 릴이 역전골을 뽑아냈습니다. 멘데스가 페페의 패스를 해결하며 승리를 가져가는 듯했지만, 후반 추가시간 변수가 발생했는데요. 아마두가 박스 안에서 파울을 범하며 퇴장을 당한 것입니다.
이에 니아네가 패널티킥을 성공시키며 경기는 극적인 무승부로 끝났고, 결국 바라던 석현준은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내일 리옹 전에서는 반드시 교체 출전이라도 나와서 국내 축구 팬들에게 그라운드를 누비는 모습을 보여줬음 좋겠네요.
석현준의 트루아와 리그앙 명문팀 리옹 경기도 내일 중계될 예정인데요. 트루아 석현준의 경기는 내일 22일 밤 11시 50분부터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인터넷 및 온라인으로 생중계되며, TV 시청은 스포티비 플러스(SPO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티비 나우의 경우에는 유료 플랫폼이기 때문에 하단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