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사이트

by King of information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국내 및 해외 스포츠를 실시간으로 무료로 중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무료 중계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특히 해외 스포츠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국내 케이블 방송사나 공영방송, 또는다음팟, 네이버에서도 중계를 해주는 스포츠도 많이 있지만 간혹 해주지 않을때가있을때 보고 싶어도 보지 못할때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 사이트입니다.

 

스포츠 실시간 중계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사이트

 

 

 

다음 혹은 네이버 포털 사이트 검색 창에서 " 리치티비"를 검색해 주시면 해당 사이트가 하단 이미지와 같이 리치티비 모바일 어플이 안내가 되는데요. 여기서 주의하실 점은 인터넷 웹 상으로 시청하실 분들은 구글 크롬에서 리치티비를 검색하면 해당 url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시청은 아래와 같이 해당 어플을 설치받아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 후 시청하면 됩니다.

 

 

 

 

 

 

 

 

 

 

 

해당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하단 이미지와 같이 메인 화면으로 바로 연결이되어나타나게 되는데요.먼저는 회원가입을 선행해 주셔야만 실시간 해외스포츠 무료 시청이 가능하고국내 공영방송 및 케이블 방송 일부, 동영상 다시보기 서비스가 이용합니다.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사이트

 

 

 

 

회원가입은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그리 시간을 많이 할애할 필요는 없습니다.회원가입 절차에 따라서 하단과 같이 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회원가입을 전제하지 않을경우에는 미리보기 기능만 가능하기 때문에 실시간 스포츠 중계가 잠시 보이다가 없어지게 됩니다.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사이트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다음에 로그인을 해서 다시 들어오게 되면, 기본적으로 스포츠중계 화면이 메인화면으로 나타나게 되는데요. 메인화면 하단으로 스크롤바를 넘기게 되면 하단과 같이 스포츠 종목 아이콘이 안내가 되고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현재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한 경기명이 하단과 같이 안내가 되는데 오른쪽 옆에 방송보기를 클릭하면 시청이 가능하고화면크기를 조정할 수 있는 탭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사이트

 

 

 

 

 

그리고 하단은 국내 공영방송 및 공영방송사의 케이블 방송채널을 무료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하단과 같은 이미지를 나오게 하려면 해당 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메뉴 탭에서 "실시간TV보기" 항목을 클릭해 주면 하단과 같이 나오게 됩니다.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사이트

 

 

 

 

 

시청하고 싶은 채널을 선택하고 보이는 화면 플레이버튼을 클릭하게 되면,해당 채널 방송이 실시간으로 방송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질이 고화질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굳이 국내 공영방송 온에어를 이용하지 않아도 시청이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사이트

 

마지막으로 드라마나 예능프로 등을 다시볼 수 있는 "동영상 다시보기" 프로그램도 종종 이용하면 무료로 드라마나 예능프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해당 공영방송에서는 보통 유료로 이용을 할 수 밖에 없는데 해당 사이트에서는 무료로 다시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국내 및 해외 스포츠 방송을 무료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국내 공영방송 및 케이블 방송, 동영상 다시보기 프로그램이 가능하능한 사이트 소개를 마치며 해당 연결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