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슈퍼컵 중계(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중계)
레알마드리드 대 바르셀로나와의 슈퍼컵(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 2차전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 시청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쉽게도 네이버나 다음팟, SPOTV, SBS스포츠 등 스포츠 케이블 방송에서도 TV 생방송 정보가 올라와 있지 않은데요.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 시청이 가능하오니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라고요. 경기 후 하이라이트 영상 시청 및 경기 다시보기는 유튜브 및 다음팟, 네이버TV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스페인 언론이 17일 오전 6시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리는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의 수페르코파 데 에스파냐(스페인 슈퍼컵) 2차전 예상 선발명단을 공개했는데요. 마르카는 이날 레알 마드리드가 4-4-2 전형을 들고 나올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지난번 1차전 완승 전술을 그대로 들고 나올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지난 1차전에서 심판을 밀친 행위 때문에 징계로 빠지는 가운데, 이 매체는 카림 벤제마와 가레스 베일이 최전방 투톱을 구축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어 마르코 아센시오와 루카스 바스케스가 양 측면 공격수로 포진하고, 마테오 코바시치와 루카 모드리치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는 형태를 예상했습니다.
또한 수비라인은 테오 에르난데스와 세르히오 라모스, 나초 페르난데스, 다니 카르바할이, 골문은 케일로르 나바스가 각각 지킬 것이라고 마르카는 덧붙였고, 바르셀로나는 4-3-3 전형의 유지 가능성에 무게를 뒀는데요. 루이스 수아레스를 중심으로 제라르 데울로페우와 리오넬 메시가 양 측면 공격수로 나서고, 데니스 수아레스와 세르히오 부스케츠, 이반 라키티치가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는 형태입니다.
하지만, 중원의 마술사 안드레스 이니에스타는 부상으로 출전 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있기 때문에 이번에도 중원에서 볼 배급이 원활하지 못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마르카는 호르디 알바와 사무엘 움티티, 제라르 피케, 넬손 세메두가 수비라인을 구축하고, 골문은 마르크-안드레 테어 슈테겐이 지킬 가능성이 높다고 내다봤습니다.
한편 지난 1차전에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원정에서 3-1로 승리, 무승부 이상의 결과를 거둔다면 우승컵을 차지하기 때문에 우승 8부 능선을 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2차전 홈경기에서 0-1이나 1-2로 지더라도 레알 마드리드는 슈퍼컵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지난 1차전과 마찬가지로 국내중계는 예정되어 있지 않지만,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간단한 회원가입과 함께 인터넷 및 모바일 시청이 가능합니다. 레알과 바르셀로나의 예상 라인업 명단을 안내해 드립니다.
[레알마드리드-바르셀로나 예상라인업]
레알 마드리드(4-4-2) : 나바스(GK) - 테오, 라모스, 나초, 카르바할 - 아센시오, 코바시치, 모드리치, 바스케스 - 벤제마, 베일
바르셀로나(4-3-3) : 테어 슈테겐(GK) - 알바, 움티티, 피케, 세메두 - 데니스, 부스케츠, 라키티치 - 데울로페우, 수아레스, 메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