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리버풀 중계, 아포엘 레알마드리드 중계, 도르트문트 토트넘 중계(챔스리그)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5차 예선경기가 한국시간 기준으로 내일 22일과 23일에 걸쳐서 펼쳐지는 가운데 5차전 결과 이후 16강 자력 진출 가능 팀에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요. 5차전 경기에서 핫한 경기들을 모아서 정리해 드리고, 스포츠케이블 및 인터넷에서 중계 정보가 없는 경기를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통해 생중계 시청할 수 있는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난달 18일 열린 챔피언스리스 4차 예선 결과로 B조 파리 생제르맹, F조 맨시티, H조 토트넘이 16강 본선 자력진출을 확정 지었는데요. 세 팀은 3위와 승점 7점 이상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뽐내며 이번 대회 우승후보 다운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와 함께 A조 맨유, D조 바르셀로나, G조 베식타스 등 조 1위 팀은 중 5차 예선에서 승리할 경우 자력으로 16강 진출을 확정하게 되는데요. 챔스 본선무대인 16강엔 각 조당 두 팀이 16강에 진출할 수 있습니다.
내일 22일 새벽에 열리는 E~H조에선 E조 세비야FC와 리버풀 간 경기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요. 두 팀은 1차 예선에서 맞붙어 2:2 스코어로 비긴 바 있고 조 순위는 승점 1점 차이를 보이며 각각 1위와 2위를 기록 중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확실하게 조 순위가 결정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기서 리버풀이 승리할 경우 리버풀은 16강 자력진출을 확정하게 되고, 세비야는 승리 시 단독 1위를 기록해 최종 6차 예선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칠 것으로 보여집니다. 또한 아포엘 대 레알마드리드의 경기가 관심이 가는 경기인데요. 특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득점 여부에도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호날두는 올해 챔피언스리그에서 16골을 기록했고, 5차 예선에서 골을 기록할 시 챔피언스리그 한해 최다 17골이란 대기록을 보유하게 됩니다.
또한, 16강을 확정한 도르트문트 대 토트넘의 경기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인데요. 토트넘은 도르트문트와 맞붙게 됐고 이에 분데스리가 시절 꿀벌군단 도르트문트를 잘 잡아내면서 일명, 양봉업자, 꿀벌킬러라는 별명을 가진 손흥민이 도르트문트 전에 출전할 가능성이 높아보이며, 또한, 포체티노 감독 경기전 인터뷰에서 손흥민의 출전이 가능하다는 언급을 했습니다.
도르트문트 대 토트넘의 경기에서 토트넘이 도르트문트를 잡아내면 2위에 머물고 있는 H조 레알마드리드의 16강 자력 진출 가능성은 높아지는데요. 상대가 비교적 약하다는 평을 받는 아포엘이기 때문인데, 이 경우 H조는 토트넘과 레알마드리드의 16강 진출을 6차 예선 전에 확정짓게 됩니다. 그리고 이미 4전 전승으로 16강을 확정지은 맨시티 대 페예노프트와의 경기도 흥미로울 것으로 보여집니다.
상기 토트넘 대 도르트문의 경기는 SPOTV에서 TV 생중계 되며, 아프리카TV를 통해서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맨시티 대 페예노르트의 경기는 SPOTV+ 채널에서 TV 생방송 편성이 되고 있고, 마찬가지로 아프리카TV에서 인터넷 모바일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나머지 리버풀 대 세비야의 경기와 아포엘 대 레알의 경기는 중계 정보가 없지만 하단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 실시간 인터넷 모바일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POTV ON 무료 중계, 스포티비 온 프로그램 보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