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중계, NBA live 모바일, NBA 라이브 실시간 생중계
미국 프로농구 NBA 중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스포츠에서 웬만한 경기 생중계는 다 해주는데요. 물론, NBA도 포함해서 말이죠. 하지만, 가끔씩 경기중계가 안될때가 있는데요. 그럴 때에는 경기를 보고 싶어도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네이버 스포츠 생중계 여부와 상관없이 1년 365일 무료로 NBA 경기를 live(라이브)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해외스포츠 전문 실시간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미국 프로농구 2017-2018 시즌 경기는 지난 10월 18일부터 시작되어서 한창 진행중인데요. 국내외 농구 팬들은 미국 NBA 경기에 관심이 많고 매 경기 시청을 원하는데요. 다행인 것은 미국과의 시차를 고려하였을때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전시간에 보통 경기가 있기 때문에 시청하기에는 무리가 없습니다.
NBA 개막 이후 한 달여의 기간 동안 여러 팀들에게서 등락이 교차했는데요. 실망에 그쳤던 팀들이 다시 회복세를 보이기도 했고 놀라움을 줬던 팀들이 하강세를 보이는 점이 NBA의 매력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럼에도 꾸준하게 놀라움을 잇고 있는 팀들도 있고 최근의 패배들로 전 시즌 대비 놀라운 성장을 부정할 수 없는 팀들도 있습니다.
특별히 보스턴 세틱스의 경우에는 사실 개막 직전까지 보스턴의 동부지구 1위는 여러 매체에서 기대된 순위였지만 개막일 고든 헤이워드가 큰 부상으로 시즌아웃을 당한 뒤로는 큰 어둠이 닥쳤는데요. 그 당시의 분위기로는 현재 보스턴의 13연승은 상상하기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실제 결과는 완전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NBA닷컴에 따르면 올시즌 15경기를 치른 보스턴은 100포제션 당 95.8실점의 수비지표를 기록했고, 이는 리그 1위의 숫자이며 12위에 있던 지난 시즌과 차원의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디트로이트 피스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 성적에 있다가 3월에 3연패와 5연패를 겪으며 결국 37승45패로 동부지구 10위에 그쳤는데요. 그 후 디트로이트의 여름에는 큰 뉴스가 없었는데, 슈팅 가드 자리에 켄타비어스 칼드웰포프가 나간 자리를 에이브리 브래들리가 채운 것이 거의 유일한 주요 뉴스였지만 팀으로서 디트로이트는 큰 변신을 거치면서 최근 10승4패(승률 71.4%)의 디트로이트는 지구 2위에 올라 있는데요. 비록 16일 밀워키 벅스 상대로 95-99 석패를 당하긴 했지만 그 전까지 5연승을 달리고 있었고 최근 10경기 8승2패로 기세가 대단합니다.
올랜도 매직의 경우에는 29승53패(승률 35.4%)로 지난 시즌을 마감했던 올랜도는 계속된 드래프트 상위 픽 행사에도 성과를 못낸 팀이라는 인식이 굳혀졌는데요. 또한, 드래프트가 아니라도 트레이드와 계약을 통해서 들여온 젊은 선수들도 한계가 보이는 듯 했지만 올시즌 현재까지를 보면 이같은 인식은 틀린 듯한데요. 물론 최근 4연속 서부 원정길에서 3연패를 당하며 8승7패(승률 53.3%)로 동부지구 8위까지 내려오긴 했지만 그 전까지의 올랜도가 전해준 놀라움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미국 프로농구 NBA 실시간 중계는 하단에 안내해 드린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로 무료 시청이 가능한데요. 하지만,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 하며, 인터넷 및 모바일로도 라이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특히 인터넷 시청의 경우 2채널 이상의 경기를 한번에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생중계 시청에 참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