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마스터스 중계, 파리마스터즈 오픈 테니스 정현 나달 2회전 중계
대한민국 테니스의 자존심 정현 선수가 APT투어 1000시리즈 파리마스터스 1회전을 가볍게 통과했습니다. 정현은 매 대회에서는 1라운드를 가볍게 통과하는 편이지만, 2라운드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는데요. 2라운드 상대가 바로 세계랭킹 1위 라파엘 나달입니다. 파리마스터스 2라운드 정현 테니스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실시간 인터넷 온라인 중계 사이트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어제 30일프랑스 파리 아코르호텔 아레나에서 열린 ATP1000시리즈 롤렉스 파리 마스터스(총상금 483만5천975유로) 1회전에서 알렉산더 즈베레프의 친형인 미샤 즈베레프 57분 만에 6-0, 6-2로 물리치고 2회전에 올랐는데요. 쾌조의 출발을 보이면서 2라운드에 가볍게 진출했습니다.
이날 정현은 초반 첫 세트부터 물이 오른 기량으로 파상공세의 공격을 퍼부었는데요. 마치 짧은 테이크 백의 즈베레프 스윙을 미리 예상한 듯, 베이스라인 뒤로 물러나지 않았고, 정현은 상대의 전진 발리 폭을 두꺼운 임팩트로 각만 좁히며, 경기를 손쉽게 이겼습니다. 이로써 정현은 즈베레프와의 상대전적 2전 전승을 이어가며 절대 강자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파리마스터스 오픈 테니스 1세트에서 정현은 베이스라인 뒤로 전혀 물러나지 않고, 전진 스트로크로 즈베레프를 몰아쳤는데요. 단단한 임팩트로 자신의 서브게임은 물론이고 상대 서브게임까지 모두 따내며 미샤를 가볍게 요리하듯 첫 세트를 완벽하게 선취했습니다.
2세트에선 즈베레프가 자신의 주특기인 네트대시로 가담했지만, 2-2 듀스에서 정현은 즈베레프의 포핸드 발리가 연달아 네트의 걸리며, 3-2로 브레이크 했습니다. 탄력 받은 정현은 포핸드 위닝 샷을 7차례나 성공시키며, 경기를 가볍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경기 시간이 1시간을 넘기지 못하고 다소 싱겁게 끝나버렸는데요.
이로써 정현은 랭킹포인트 45점과 상금 2만9,320유로(한화 약 3,840만원)를 확보했습니다. 2회전에 오른 정현은 세계 1위 라파엘 나달과 바르셀로나오픈 이후 또 한 번의 리턴매치를 펼칠 예정이어서 국내 테니스 팬들은 물론이고, 전세계 테니스 팬들의 이목도 쏠려 있습니다. 물론, 정현이 나달을 상대로 얼마나 선전하느냐가 관건일 것 같은데요.
나달은 타의추종을 불허할 만한 엄청난 테니스 실력의 소유자이기 때문에 정현이 나달을 상대로 경기를 이기지는 못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나달과 정현의 2라운드 경기는 아직 정해지지는 않았으나 프랑스와의 시차를 고려했을때, 한국시간 기준으로 11월 1일 수요일 혹은 2일 목요일 오후 7시~9시쯤 경기가 시작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파리마스터스 테니스 경기는 국내 공중파 및 케이블TV에서는 시청이 불가하며, 하단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인터넷 온라인 무료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미식축구, 하키, 야구, 농구, 테니스, 골프, 사이클 스포츠 실시간중계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