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Fight Night 117 중계, 김동현 다카노리 인터넷 생중계
마에스트로 김동현, 임현규, 전찬미가 UFC 한일전 동반승리를 약속했는데요. 세 선수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는 23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17, 일본 대회에 나란히 출전해 치열한 한일전 승부를 벌일 예정입니다. UFC Fight Night 117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실시간 TV 생방송, 메인카드 김동현 대 고미 다카노리와 경기, 임현규, 전찬미 선수 경기를 인터넷 및 모바일 무료 생중계 시청 방법을 해드리고 하단에 중계 실시간 사이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UFC 역대 한일전 성적은 4전 전승으로 강경호가 2승, 남의철과 임현규가 각각 1승씩 챙겼는데요. 김동현은 고미 다카노리와 라이트급 경기를 갖게 됩니다. 2연패 끝에 작년 12월 UFC 첫 승을 신고한 그는 고미를 KO시킨 뒤 UFC와 재계약 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미는 UFC 선수치고는 좀 나이가 많은 편인데요. 혈기 넘치는 김동현을 상대로 고전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김동현은 21일 일본에서 열린 UFC 파이트 나이트 일본 대회 미디어데이에서 "컨디션은 최상이다. 감량에만 집중하고 있다"며 "한 방을 조심해야 겠지만, 1~2라운드 안에 고미를 KO시키겠다"고 한데 이어 "나나 고미나 물러설 수 없는 시합이다. 그만큼 팬들이 열광하는 경기를 하겠다. 승리해서 UFC와 재계약 하고 싶다. 가능하면 올해 안에 한 경기 더 치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고미는 최근 UFC에서 4연패로 부진하지만 풍부한 경험을 앞세워 김동현을 꺾겠다는 의지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는 김동현에 대해 "공격적이고 타격이 좋다. 하지만 경험은 내가 월등히 앞선다. 스탠딩과 그라운드에서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 후회하지 않는 경기를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언더카드 첫번째 경기로 나서게 될 임현규는 아베 다이치와 웰터급에서 경기를 치를 예정인데요. 최근 2연패 늪에 빠진 임현규는 이번 경기를 부활의 발판으로 삼을 생각입니다. 임현규는 "전략적인 준비는 모두 마쳤다. 둘 다 타격을 선호하기 때문에 흥미진진한 타격전이 예상된다"며 "부상 없이 승리해서 빨리 다음 경기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찬미는 곤도 슈리와 여성부 스트로급 경기를 치르게 되는데요. 지난 6월 UFC 데뷔전에서 알드리치에 판정패한 전찬미는 마수걸이 승을 노립니다. 그는 "훈련을 2배로 열심히 했다. 상대의 단점을 역이용하는 전략을 짰다. 감량도 순조롭고 컨디션도 좋다"며 "KO로 끝내겠다는 목표로 경기에 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한국 선수들이 UFC 역대 한일전에서 모두 승리했다. 둘 중 하나는 죽어서 내려간다는 생각으로 싸우겠다"고 필승의 의지를 보였는데요. 이번에 UFC 데뷔전을 갖는 곤도는 "전찬미는 뛰어난 타격가다. 하지만 타격 실력은 내가 앞선다. 둘 다 킥을 좋아하기 때문에 '킥 전쟁'을 예상한다. 화끈한 경기를 기대하라"고 했습니다. UFC fight night 117 일본 대회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23일 토요일 오전 8시 반부터 언더카드 경기가 시작되는데요. 전찬미와 임현규 선수의 경기는 SPOTV를 통해서 TV 생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인터넷 및 모바일 중계, 김동현의 메인카드 경기 시청은 유료채널인 SPOTV NOW(스포티비 나우)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지만, 해외 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오니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기 후 하이라이트 영상, 다시보기는 유튜브, 다음팟, 네이버스포츠 등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