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UFC 210 중계

by King of information

 

UFC 210 중계

 

국내 격투기 팬들이 기다리던 UFC 210 경기시간,  실시간 중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UFC 210 메인카드 경기 중에서 라이트헤비급 챔피언인 다니엘 코미어가 앤서니 존슨과의 경기가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데, TV 및 인터넷 생중계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UFC 210 중계

 

 

UFC210에서 기존 챔피언이 승리한다는 현지 유력 언론 전망이 나와서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요. 미국 뉴욕주 버펄로 키뱅크 센터에서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9일 오전 UFC 210이 열릴 예정입니다. 제13대 라이트헤비급 챔피언 다니엘 코미어가 같은 체급 공식랭킹 1위 앤서니 존슨을 상대로 치르는 2차 방어전이 메인이벤트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UFC 210 중계

 

 

폭스스포츠는 2011년 UFC와 7년 계약을 체결한 미국 독점중계권자인데요. 이번 대회 프리뷰에서 코미어가 4라운드 TKO로 이긴다고 내다봤습니다. 코미어는 2015년 5월 23일 UFC 챔피언결정전에서 존슨을 3라운드 2분 39초 만에 ‘리어네이키드 초크’라는 조르기 기술로 제압한 바 있는데, 재대결에서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UFC 210 중계

 

 

존슨은 1차전 초반 코미어를 혼란으로 몰아넣었으나 끝내진 못했고, 위기에서 벗어난 코미어는 2라운드부터 경기를 지배했었습니다. UFC 210 존슨 대 코미어의 경기는 SPOTV 및 SPOTV+에서 실시간 TV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UFC 210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내일 오전 7시부터 경기가 시작되며 메인 이벤트 경기는 시간이 좀 지난 시점인 11시 경부터 시작됩니다.

 

 

 

 

 

폭스스포츠는 “2차전에서도 다른 양상을 보긴 힘들 것 같다. 코미어에게 진 존슨은 3연승으로 재기했으나 경기당 최대시간은 5분 28초에 그쳤다”면서 “물론 그만큼 압도적이었다는 얘기이나 지구력 개선을 입증한 바가 없다”고 지적했는데요. 과연 폭스스포츠의 예상대로 경기가 흘러갈지는 두고봐야겠죠.

 

 

 

 

 

또한 “코미어는 존슨과 입식 공방으로 상대할 계획이라 말했으나 다름 아닌 타이틀전에서 자신이 스트라이커임을 증명하려고 시도할 것 같진 않다. 아니 ‘할 수 없다’가 맞을 것이다. 존슨에게 타격우위를 점할 수 있을지 의문스럽다”면서도 “그러나 코미어는 똑똑한 것이 진정한 장점”이라면서 “그래플링과 타격을 균형 있게 활용하는 공격은 신뢰할만하다”고 호평했습니다.

 

 

폭스스포츠는 “존슨은 라이트헤비급에서 가장 파괴적인 펀치력의 소유자다. 체력이 정말로 향상됐다면 코미어도 금방 이기진 못할 것이다. 사기적인 기동력과 과소평가된 레슬링에 끈기가 더해진다면 UFC의 새로운 챔피언이 탄생할 수도 있다”면서도 “2라운드까지 존슨의 강력함이 이어져도 놀랍지 않다. 그러나 코미어가 이를 견뎌낸다면 4라운드부터 빛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한편, UFC 통산 코미어는 7승 1패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존슨은 18전 13승 5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UFC 210 경기는 SPOTV 및 SPOTV+에서 TV 생중계 되며,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인터넷 및 모바일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6/12/02 - [생활 정보] -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사이트

2016/09/17 - [생활 정보] - SPOTV 보는 방법 및 SPOPTV2 편성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