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여신강림 드라마 재방송 편성 넷플릭스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여신강림 드라마 재방송 편성 넷플릭스 다시보기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이 지난 첫방인 1회와 2회 방송으로 큰 인기몰이 중인데요. 웹툰을 기반으로 만든 드라마는 하나같이 전부 히트를 치는 것 같습니다. 꽃미남 꽃미녀 배우들이 총출동한 이번 드라마 정말 기대가 되네요. 드라마에 대한 편성 정보,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사이트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에 참고하세요.

 

 

 

드라마 예능 애니 다시보기(종편포함)

 

 

 

tvN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드라마 기회의도는...?

 

여신강림이란?

 

어른들은 말한다.

열여덟...존재 자체만으로도 반짝반짝 빛나는 나이라고.

그러나 현실은 존재만으로는 절대 빛날 수 없다.

얼평에서 자유로울 수 없는 학교라는 작은 공간에서는 더더욱.

 

못생겼다는 이유로 왕따를 당한 한 소녀, 주경이 있다.

외모로 구분 지어진 안과 밖의 경계에서 철저하게 아웃당한 주경은

존재를 인정받기 위해 메이크업이란 마법! 을 통해 여신으로 변신한다.

 

그런데...왜 행복하지 않지?

그들이 사랑하는 나는 화장으로 곱게 빚어낸 나이기 때문에

화장 전의 나는 모두에게 미움받던 나이기 때문에

그렇기에 이 이야기는 사랑받기 위해 필사적으로 쌩얼을 감출 수밖에 없는

열여덟 소녀의 처절하고도 눈물겨운 민낯 철통보안&여신생존기라 할 수 있겠다.

 

웃픈 비밀을 지닌 이 소녀가 자신만큼이나 깊은 마음속 상처를 지닌 한 소년을 만난다.

위로하고 위로받으며..사랑하고..또 사랑받으며.

겁먹고 도망쳤던 세상에 다시 나아갈 용기를 얻는다.

 

유쾌하고 따뜻한. 가슴 떨리고, 때론 가슴 아픈 이 이야기를 통해

자존감 제로였던 이 소녀가 자신의 'before'와 'after' 모두를 사랑하게 되는!

얼평하는 아이들 앞에서 더 이상 고개 숙이지 않는!

사랑 앞에서도 주춤하지 않고 당당한!

자존감 충만한 소녀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임주영(문가영)

 

예쁘다. 우주 최강 미모, 세젤예, 존예보스... 수많은 단어 중에 제일 그녀에게 어울리는 단어를 꼽자면 바로 '여.신.' 그런데 문제는... 딱! 화장을 지우기 전까지만 여신이다. 화장 전 before와 화장 후 after가 극과 극을 달리는 쌩얼이 안습인 그녀. 외모보단 두뇌가 빛을 발하는 엄마와, 두뇌보단 외모가 빛을 발하는 아빠 사이에서. 주경은 그 빛을 하나도 받지 못하고 태어났다.

 

 

이수호(차은우)

 

한마디로 신의 실수. 신이 인간을 빚을 때 잘난 것, 못난 것 공평하게 넣어주셔야 하는데, 그를 빚을 땐 잠시 졸았던 것인지... 온갖 잘난 것들만 들이부으셨다. 탈인간급의 외모. 명석한 두뇌. 타고난 운동신경까지. 완벽을 넘어 갓벽하다 갓벽해! 잘난 거 나열하다간 페이지 넘어가니 이쯤에서 접어두겠다.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지만, 정작 본인은 모두에게 관심이 없다.

 

 

한서준(황인엽)

 

매력적인 외모, 모델핏 피지컬. 단단한 어깨에 성난 몸... 표정도 늘 성이 나 있다. 거기에 감미로운 보이스로 아이돌 데뷔 직전까지 갔던 새봄고의 아이돌. 타고난 마초스러운 분위기 때문에 조폭들과 연관이 돼 있다는 둥, 옆 학교를 이렇게 저렇게 뭉갰다는 둥 인소재질 같은 소문이 늘 따르지만. 실은 아픈 엄마 간병을 도맡아 하고 여동생을 끔찍이 아끼는 따뜻한 아들이자 다정한 오빠다.

 

 

강수진(박유나)

 

화장빨, 어플빨, 포샵빨... 따위는 필요 없는 새봄고의 원조 쌩얼여신. 늘 자신감 넘치고 당당하고, 걸크러쉬에 공부도 잘한다. 게다가 집안까지 좋은 금수저. 이 정도니 철벽남 이수호의 유일한 여사친이어도.. 다들 인정하는 부분이다. 10년 전 어릴 적, 수진의 아버지인 강 교수가 수호 어머니의 주치의를 하면서부터 수진에게 수호는 좋은 라이벌이었다가, 때론 짝사랑 상대였다가, 다시 이기고 싶고 지면 분한... 질투의 대상이기도 한.


주요인물 및 주변인물에 대한 역할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요 인물

문가영 : 임주경 역 (아역: 이고은) - 재필과 현숙의 둘째딸, 주영의 누나. 예쁘다. 우주 최강미모, 세젤예, 존예 보스, 단 화장했을 때만 해당된다. 희경의 여동생.

차은우 : 이수호 역 - 주헌의 아들, 죽은 세연과 서준의 친구.

황인엽 : 한서준 역 - 매력적인 외모, 모델핏 피지컬. 새봄고의 아이돌. 수호와 죽은 세연의 친구. 미향의 아들. 고운의 오빠.

박유나 : 강수진 역 - 화장 , 보정 , 어플 따위는 필요 없는 새봄 고등학교의 원조 쌩얼여신. 집안까지 좋은 금수저.

 

 

임주경 주변 인물

 

주경네 가족

장혜진 : 홍현숙 역 - 희경&주경&주영의 어머니, 판도라샵 사장. 15년 동안 판도라를 운영하며 동네 아줌마들을 꽉 잡고 있는 반영구계의 큰손. 재필의 아내.

박호산 : 임재필 역 - 희경&주경&주영의 아버지, 꽃중년. 왕년에 테리우스 닮았단 소리 꽤나 들어본 원조 만찢남.

임세미 : 임희경 역 - 재필과 현숙의 첫째딸, 신인개발팀 직원. 임주경의 언니. 임주영의 누나.

김민기: 임주영 역 - 임희경과 임주경의 남동생, 재필과 현숙의 아들. 집안의 3대독자.

 

 

이수호 주변 인물

 

수호네 가족

정준호 : 이주헌 역 - 수호의 아버지, 탑배우. 무브엔터테인먼트 대표. 20살 데뷔 직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톱스타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부드러운 이미지의 대한민국 대표 배우. 원조 한류스타.

 

 

한서준 주변 인물

 

서준네 가족

박현정 : 이미향 역 - 서준과 고운의 어머니, 보험설계사. 현숙의 직장동료.

여주하 : 한고운 역 - 미향의 딸, 서준의 여동생. 뮤지컬 배우가 꿈인 17세 여고생. 노래 부르는 게 좋아서 합창부에 들어갔다. 강단 있는 성격.

 

 

강수진 주변 인물

 

수진네 가족

미상: 강준혁 역

미상: 김지연 역

 

새봄고 인물들

새봄고 선생님

오의식 : 한준우 역 - 2학년 5반 담임, 문학교사. 오래된 책과 레코드 판을 사랑하는 감성 문학 선생님.

김병춘 : 새봄고 교감 역

 

새봄고 학생들

강민아 : 최수아 역 - 미친 친화력, 최수아가 아니라 최수다로 불릴 만큼 투머치 토커. 지치지 않는 에너지. 저세상 텐션의 소유자.

이일준 : 유태훈 역 - 성적도, 외모도, 키도 딱 평균 언저리에서 왔다 갔다 하는 평범남.

이상진 : 안현규 역 - 여친 사귀는 게 꿈인 모태솔로

이우제 : 김초롱 역 - 서준의 단순무식 의리남 친구

김현지 : 김시현 역 - 새봄고 가십과 소문에 빠삭하며 남 얘기에 관심 많은 18세 여고생

한이영 : 하지영 역

 

용파고 학생들

신재휘 : 이성용 역 - 용파고 일진, 서준에게 앙금이 남아있는 인물

전혜원 : 박새미 역 - 용파고 여신, 주경이 용파고 다니던 시절 왕따를 주도 했고, 전학을 가자 주혜민을 괴롭힌다.

오유진 : 주혜민 역 - 주경이 전학간 이후 왕따를 당하는 인물, 주경의 비밀을 다 알고 있다.

 

그외 인물

임현성 : 왕자 사장 역 - 만화방 사장

고우리 : 셀레나 리 역 -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특별 출연

찬희 : 정세연 역

김혜윤

이재욱

이태리 : 왕현빈 역 - 용파고 급식실 영양사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상기 편성표 일정과 같이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저녁 10시 반에 본방송이 방영되고 상기 두가지 채널을 이용해 TV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며, 넷플릭스에서는 아쉽게도 현재 다시보기 시청이 안되지만, 향후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할 수도 있으며, 이와는 별개로 인터넷 및 모바일 환경에서 고화질 무료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한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본방을 놓친 분들은 무료로 즐감하시기 바랍니다..^^ 

 

 

 

 

[예능 드라마 넷플릭스 애니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