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경이로운 소문 재방송 시간 편성 넷플릭스 다시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경이로운 소문 재방송 시간 편성 넷플릭스 다시보기

 

 

 

OCN 오리지널 주말극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써치" 후속으로 시작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드라마.. 정말 기대가 됩니다..^^ 드마에 대한 간략한 정보 및 편성 시간, 한국 드라마 예능 무료 다시보기 링크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본방시청하지 못한 분들은 아래와 같이 무료로 즐감하세요.

 

 

 

 

 

드라마 예능 애니 다시보기(종편포함)

 

 

 

 

 

OCN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 드라마로 총 1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드라마 기획의도]

 

“여기 국수 한 그릇이요!”

진한 육수에 말아낸 잔치 국수가 영혼마저 따스하게 위로하는 국숫집.

명인 포스의 주방 여사 '추매옥'을 중심으로,

칼자국 깊게 패인 건달 아우라의 주방 보조 가모탁', 반찬은 셀프!를 외치는 시니컬한 홀서빙 '도하다',

그리고 고교생 알바 '소문' 까지.

딱히 대화도 없이 눈빛만으로도

합이 쩍쩍 맞는 네 사람이 운영하는 국숫집은 그 맛이 제법 정평이 나,

대기 줄로 중진시 반 바퀴를 돌릴 만큼 대성황이란다.

하지만 국숫집 영업시간은 점심시간 달랑 세 시간.

마감 치면 얄짤 없이 손님 끊어버리고

가게 문을 닫은 후 앞치마를 비장하게 벗는다.

그들에게는 진한 육수 비법보다 더욱 은밀한 비밀이 있었으니...

 

"국수집 문 닫아라! 악귀 잡으러 가자!"

국수 장사는 fake고, 실제 직업은 '슈퍼히어로'라는 것!!! 하지만, 그들은 히어로의 대명사와도 같은 멋진 의상과는 거리가 멀다.

NO 방패, NO 수트, NO 레이저

그들에게 주어진 것이라고는 오로지 정전기 친화적인 100% 폴리에스테르 추리닝뿐.

추리닝처럼 친숙하고 땀내나게 인간적인, 전대미문 “생활 밀착형” 슈퍼 히어로!

 

그들은 사실, 각자의 사연으로 죽음의 문턱을 밟았다가 돌아온 기구한 자들이다.

그들이 살아 숨 쉴 수 있는 이유는 단 하나,

악귀를 잡아 하늘로 올리라는 제안을 수락했기 때문!

죽음의 강을 건너다가 '악귀 사냥꾼'으로 다시 태어난 자들!

사람은 살리고, 악귀는 잡는 따뜻한(?) 이웃, '카운터'들의 통쾌한 악귀 사냥이 시작된다!!

 

 

 

전무후무! 카운터 특채생, 소문 : 조병규 

부캐: 일진에게 찍힌 고딩 알바생 

 

"저승일이요? 제가 참 수 있는가요?"

 

사람들은 소문을 두번 돌아본다. 잘생긴 얼굴에 한번 돌아보고, 절뚝이는 걸음걸이에 놀라 다시 한번 돌아본다. 소문은 불구다. 7년 전, 교통사고로 한쪽 다리를 쓸 수 없는 장애를 갖게 되었다. 그 사고로 부모를 잃고, 외조부모와 살고 있다.

어느 날, 위 세계의 부름을 받는다. 넌 선택 받았으니 사후세계에서 도망친 악귀 잡는 일을 하란다. 어이가 없다. 이 몸으로? 이 다리로? 일진한테 다굴 맞다 왔는데요? 악귀를 때려잡으라고?? 아니 대체 악귀라는 게 진짜 있어? 어디에? 어떻게 생겼는데?

 

놀림 받고 무시당하던 소문에게 믿을 수 없는 힘이 생겼다. 절뚝이던 지팡이를 던지고 7년 만에 땀나도록 달린다. 자동차를 추월하는 아찔한 속도, 아득한 높이의 고가도로도 단박에 점프해 오른다. 손아귀의 힘에 쇠파이프가 우그러진다. 억눌려 있던 에너지가 주체할 수 없이 폭발한다. 희망, 좌절, 분노, 바닥까지 내려갔다가 다시 한뼘 성장하고, 빛나게 세공되는 소문. 소문에게는 다른 이가 가져보지 못한 경험이 있다. 절뚝여도한 발씩은 전진한다는 것. 수도 없이 넘어지지만 다시 일어서는 일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

 

 

카운터 최강의 괴력 소유자, 가모탁 : 유준상 

부캐: 야채 손질 전문! 건달 아우라 주방 보조 

 

“걱정 마, 딱 한 대씩만 거니까. 우리가  좀 따뜻한 이웃이거든"

 

전기가 짜릿하게 사나운 안광, 겉으로 봤을 땐 말랐지만 고밀도로 압축된 실전근육. 누가봐도 건달 관상의 그는 전직 형사다. 7년 전, 열 두 방의 칼을 맞고, 두개골이 깨져서 병원에 실려 왔다. 목숨이 질긴 것인지 근육에 저장된 생명력인지 그 지경이 되고도 코마 상태로 6개월을 버티다가 바싹 마른 나뭇가지처럼 바스라질듯 앙상할 때 마지막 숨을 뱉고 저승 문턱을 밟았다. 하늘이 카운터 하라고 새 생명을 주자 병실에서 사망선고 받고 있던 모탁은 순식간에 짐승 근육 펌핑 되며 기적처럼 일어났다. 병원의 모두는 모탁의 기적에 기함을 하고 혼비백산!

 

이 새끼를 감히 형사를 담궜어?? 누구야? 어떤 새끼 누구에게 린치를 당한 것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두개골이 깨진 바람에 몇 달의 기억이 상실되었다. 못 말리게 다혈질이며, 물면 안 놓는 집요한 수사이빨을 가진 그였으니 원한살만한 일이 한두 가지였겠는가. "어떤 새긴지 반드시 찾아내서 딱 내가 당한만큼 조져 버린다!" 이후 악귀를 잡으며 7년의 시간이 흘렀다. 국숫집 문이 열리고 한녀석이 절뚝걸음으로 들어선다. 충원된 새 멤버, 소문. "뭐야 뉴비가 고딩이었어?!" 

 

 

카운터계의 인간 레이더, 도하나 김세정 

부캐: 반찬은 셀프! 시니컬 홀서빙

 

"죽고 싶지 않으면 건들지 말랬지. 이 양아치야."

 

감각이 굉장히 발달해 있다. 천리 밖 악귀를 감지해 내는 팀 내 레이더 같은 존재. 경계가 많은 성격으로 그 누구에게도 자기를 보이지 않는다. 그 누구에 대해 궁금해 하지도, 어떤 인간도 믿지 않는다. 팀원들 조차도 하나의 이전 삶에 대해 알지 못한다. 

 

하나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뛰어나다. 사람이나 사물에 손을 대면 순식간에 과거를 읽어내는 능력. 사건을 해결하고 악귀를 소환하려면 가장 필요한 과정이지만 상당한 데미지를 수반한다. 살인을 목격하는 잔혹함, 죽어 가는 대상자의 아픔과 고통을 고스란히 목도해야 하는 끔찍함. 극한의 분노를 조절해야한다. 멘탈을 꽉 잡아야한다. 그래서 하나에게는 자기만의 명상법이 있다. 하나가타인과 마음의 거리만 두는 것이 아니다. 스킨십도 극도로 꺼린다. 상대의 과거를 읽는 일이 성가시고 고통스러운 만큼, 본인의 과거가 읽히는 것도 절대 용납하지 않는다. 

 

그런데 소문과 가까워지며 그의 몸에 손을 대고 말았다. 순식간에 소문의 모든 것이 읽어졌다.

 

 

카운터 유일의 치유 능력자, 추매옥 : 염혜란 

부캐: 장사는 역시 배짱! 명인 포스 주방장 

 

"악귀는 잡고 사람은 반드시 살린다. 이게 우리의 일이다."

 

가모탁과는 코마 동기이자 카운터 동기. 무슨 일인지 하늘에 구멍이라도 뚫린 듯 중진시로 악귀들이 쏟아져 내려온 바람에 새로운 카운터 팀이 꾸려진 참이었다. 추매목과 가모탁이 그 첫 멤버. 두사람이 찾아간 아지트에선 물주 카운터 최장물이 파스타집 만든다고 공사가 한창이었는데... 추여사의 나국숫집 할래요.” 한마디로 공사 세팅 전부 갈아엎고 지금의 아지트인 절대 맛집 '언니네 국수가탄생했다. 카운터들의 리더다. 

 

판단 빠르고, 계획, 지시 정확하다. 강력한 카리스마 동료를 뜨겁게 품고, 책임감이 강하다. 까칠한 저승 파트너들과트러블이 생겼을 때 무조건적으로 제 새끼들을 보호한다. 추여사는 기본적으로 모성본능 보호본능 인류애가 강하다. 누구보다도 트레이닝에 열심. 서로가 서로의 목숨을 맡기고 일하는 카운터들에겐 체력이 곧 생명줄이다. 다섯 명의 카운터 중 치유능력이 있는 건 추여사뿐이라 추여사는 저승 입장에서도 몹시 귀하게 모시는 인물이다. 추여사는 카운터가되기전 운전면허시험장 앞에서 증명사진 찍던 사진사였다. 지금도 가끔 그 때의 사진들을 꺼내보고는 한다.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 추여사는 5000 넘어가며 많이 늙고 백발이 되었는데 같이 찍은 사진 속이들은 20대에 멈춰 있다.

 

 

카운터들의 물주, 최장물 : 안석환  

부캐: 대한민국 50대 갑부, 장물유통 회장 

 

"누구보고 거지라 카노? 자산 1조도 없는 주제에"

 

스포츠카에 명품 수트를 입는 영감. 카운터들의 물주이자 사고처리반인 그는 대한민국 50대 기업 장물유통 회장님이시다. 여인의 향기 알파치노 같은 낭만과 위트가 있다. 뚝뚝한 수제비 같은 추여사와 감바스알아히요 같은 최장물은 시종 툭탁밀땅인 듯 만담인 듯 그런 사이.. 자수성가의 자신감이 있다. 자기 인생 확신형, 과시형 인물. 카운터들은 여차저차곡절로 슈퍼히어로를 직업 삼고 있지만 하늘이 월급을 주는 것도 아니고, 목숨걸고 하는 일에 생명 수당도, 활동도 책임질 수 없는 일! 그래서 하늘은 지병으로 별세한 최장물을 턱 잡아 "탈세 말고, 분식회계 말고, 돈을 돈값나게 써 보지 않겠소? 악귀를 잡으러 다닐 필요까진 없어요. 카운터들한테 돈만 지원해 주면 됩니다." “이게 뭔 개소리야?!"

 

장물은 탈세로 감옥 갈 위기에 처하자 흔한 환자 코스프레로 호화 병실에 들어섰다가 진짜 병을 발견, 수술 후유증으로 세상을 떴었다. 세상뜨기전 코마로 누워있는데 병상 둘러싼 자식 놈를 짓거리가 하도 기가차서 인생이 무상함을 절절히 느낀 바. 하늘이 생명을 돌려준대도 절대 사양인데... 자식 놈이 애비 영정 앞에 향냄새도 가시기전에 카지노에서 30억을 날려먹었단 소식에 “이 상노무스끼 분기탱천해서 다시 살아난케이스.

 


 

[주요인물과 주변인물에 대한 소개]

 

국숫집 카운터

조병규 : 소문 역 - 전무후무 카운터 특채생, 부캐: 일진에게 찍힌 고딩 알바생.

유준상 : 가모탁 역 - 카운터 최강의 괴력 소유자, 부캐: 야채 손질 전문! 건달 아우라 주방 보조. 전직 형사출신.

김세정 : 도하나 역 - 카운터계의 인간 레이더, 부캐: 반찬은 셀프! 시니컬 홀서빙.

염혜란 : 추매옥 역 - 카운터 유일의 치유 능력자, 부캐: 장사는 역시 배짱! 명인 포스 주방장. 모탁과는 코마 동기이자 카운터 동기.

안석환 : 최장물 역 - 카운터들의 물주, 부캐: 대한민국 50대 갑부, 장물유통 회장. 스포츠카에 명품 수트를 입는 영감.

 

융인

문숙 : 위겐 역 - 소문의 저승 파트너, 이승과 저승의 경계인 '융(영혼을 접수하는 출입국 관리소)' 지역의 책임자.

김소라 : 김기란 역 - 모탁의 저승 파트너, 위겐 못지 않은 원칙주의자로, 괄괄한 성격의 소유자. 모탁을 컨트롤 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존재.

은예준 : 우식 역 - 하나의 저승 파트너, 어려보이지만 가장 어른스럽다.

이찬형 : 수호 역 - 매옥의 저승 파트너, 이해심이 넓어 종종 융인과 카운터들의 의견 조율을 돕는다. 책임자 위겐의 든든한 조력자.

 

 

악귀

 

중진시 사람들

 

소문 가족

윤주상 : 하석구 역 - 소문의 외할아버지, 춘옥의 남편. 7년 전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외손자 소문이와 치매에 걸린 아내, 소문이의 외할머니를 함께 보살피고 있다. 부모님을 잃고 다리를 절면서도 늘 미소를 잃지 않고 밝게 자라준 소문이에게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뿐이다.

이주실 : 장춘옥 역 - 소문의 외할머니, 석구의 아내. 작년에 갑자기 치매가 와 정신이 온전치 못하다. 소문에게 "내 딸 죽인 X잡놈!"이라며 모진 저주를 퍼부으며 소문이의 가슴 깊이 묻어둔 죄책감을 자극하기도 하지만, "손주만이 내 기쁨! 내 행복!"이라며 소문을 그 누구보다 아낀다.

 

중진시청 & 태신그룹

이도엽 : 조태신 역 - 중진시 재선시장, 혁우의 아버지.

최광일 : 신명휘 역 - 태신그룹 회장

 

소문 학교

이지원 : 임주연 역 - 소문의 절친, 소문에게 가족과도 같은 친구 중 한 명. 슈퍼히어로 만화 캐릭터를 함께 상상하는 깨발랄한 모습이 영락없는 여고생이지만, 사고 트라우마로 힘들어하는 소문이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소문이를 지켜줘야한다는 사명감으로 똘똘 뭉친 기특한 친구다.

김은수 : 김웅민 역 - 소문의 절친, 소문&주연과 함께 3인방 중 하나. 일진들에게 얻어터지면서도 소문이만큼은 지켜주려 하고, 소문 또한 일진들로부터 웅민을 보호하기 위해 몸을 내던진다.

정원창 : 신혁우 역 - 신명휘 중진시 시장의 아들, 학생들은 물론 선생님들도 함부로 건드리지 못하는 일진이다. 학교에서는 막강한 힘을 가진 양 으스대지만 집에서는 기도 못 펴는 이중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

김민호 : 백준규 역 - 혁우의 학교 선배이자 중진고등학교 일진들의 우두머리. 혁우를 못마땅해하지만 혹 떡고물이라도 떨어질까, 비위를 맞춰주고 있다.

 

경찰서

최윤영 : 김정영 역 - 중진 경찰서 강력계 경위, 맡은 사건에 구린내가 조금이라도 난다 싶으면 윗선에 무조건 헤딩슛을 날리는 꼴통 형사. 덕분에 강력계 내 기피대상 1호다. 그런 그녀가 7년 전 사건을 다시 파헤치기 시작한다.

이경민 : 강한울 역 - 중진 경찰서 강력계 막내, 강력계 막내 형사. 곱게 생긴 얼굴에 아직 어리버리하지만 파이팅 넘치게 정영의 조수 역할을 해낸다.

 

그 외 인물

이홍내 : 지청신 역

옥자연 : 백향희 역

전진오 : 노창규 역

김정진 : 장혜경 역

김승훈 : 노항규 역

특별출연

전석호 : 소권 역

손여은 : 문영 역

 

 

 

 

OCN "경이로운 소문"은 상기 편성표 일정과 같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10시 30분에 본방송이 방영되고 상기 네가지 채널을 이용해 TV 재방송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며 유료 플랫폼인 넷플릭스에서도 재방송 시청이 가능하며, 넷플릭스보다 좀 더 빠르게 재방송 업로드 시청이 가능한 한국 드라마 예능 다시보기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오니 즐거운 시청하시기 바래요.

 

 

 

 

[예능 드라마 넷플릭스 애니 다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