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토리

홈플러스 가성비 갑 상품 추천해요

by King of information

 

홈플러스 가성비 갑 상품 추천

 

PB상품 춘추전국시대가 열렸습니다. 업체 간 경쟁이 갈수록 뜨거워지면서 품질 향상과 상품력 강화를 통해 각자의 기술력이 담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한 마디로 믿고 재구매 할 수 있는 PB상품들을 만들어 내겠다는 것인데요. 이에 홈플러스 역시 최근 품질과 가격의 경쟁력을 갖춘 PB브랜드 ‘심플러스’를 출시했습니다. 이름처럼 ‘필요한 기능만 담아 심플하게 제공한다’라는 슬로건에 따라 과대포장, 가격 거품, 화려한 기능을 빼고 상품의 본질에만 집중한 가성비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또한, 한 번쯤 사 볼 만한 상품이 아니라 믿고 다시 살 수 있는 제품으로 향상된 품질을 내세웁니다. 혁신적인 가격은 물론 가성비 높은 품질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심플러스 제품 몇가지를 살펴봐요.

 

‘벨지안 초콜릿’과 함께라면 천 원의 행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통 있는 벨기에 초콜릿 명가의 6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담아 단독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카카오 버터와 매스를 사용해 더욱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총 3가지 맛으로 나뉘어 출시했습니다. 전지분유를 함유하여 부드럽고 감미로운 맛이 좋은 ‘벨지안 밀크초콜릿’, 헤이즐넛 크런치의 고소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을 담은 ‘벨지안 헤이즐넛 크런치’, 72% 카카오 함량 다크초콜릿으로 달콤하고 쌉싸름한 풍미가 매력적인 ‘벨지안 다크 초콜릿’이 있습니다.

 

감자칩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고 있는 ‘자색고구마칩’. 영롱한 보라색 색감의 자색고구마를 사용해 차별화된 고구마칩으로, 바삭하고 고소하며 달달한 맛이 일품입니다. 양도 알차고 맛도 훌륭하지만, 무엇보다 가격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1통에 1,180원으로 타사의 감자칩들보다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또한, 통에 포장되어 있어 여행이나 캠핑 갈 때 편리하고 아이들 간식으로도 적합합니다.

이탈리아 정통 티라미수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나온 제품입니다. 홈플러스에서 장기간의 시장조사를 거쳐 수입한 ‘티라미수’는 커피의 풍미가 담긴 부드러운 크림과 달달한 초콜릿이 어우러져 한 입에 녹아내리는 부드럽고 촉촉한 디저트입니다. 커피와 함께 먹으면 완벽한 홈 카페를 즐기기에 충분하며, 취향에 따라 살짝 얼려 시원하게 즐기는 것도 좋아요. 시중에 판매하는 티라미수 제품보다 저렴하게 선보이며, 90g씩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 포장되어 해동하기도 쉽고, 간편하게 떠먹을 수 있는 컵 타입으로 피크닉이나 캠핑용 간식으로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상품을 정말 좋아합니다.

이 외에도 많은 상품들이 가성비 갑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나머지는 다음에 안내해 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