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장 불닭볶음면 먹어본 후기
식품의 유행 주기가 짧은 요즘 소비자들의 입맛이 다양해지면서 식품업계에서 연이어 새로운 신제품을 내놓고 있습니다. 트렌드를 주도할 라면 왕좌의 자리가 비어있는 가운데, 라면업계마다 신상 라면을 출시하면서 열전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라면 짜장 불닭볶음면에 대해서 안내해 드려요.
소비자의 레시피에 착안해 출시했던 '까르보붉닭볶음면'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짜장불닭볶음면'에 대한 인기가 뜨겁습니다. '짜장불닭볶음면'은 불닭볶음면과 짜장라면을 섞어 먹는 소비자의 인기 레시피를 제품화한 것으로, 평소 이 조합을 자주 즐겨 먹던 사람으로서 굉장히 반가운 라면입니다. 짜장과 불닭소스의 최적 배합비율을 찾아 액상스프를 만들었으며, 오리지널 불닭볶음면의 매운맛보다 절반 이하인 수준으로 낮춰 매운맛을 좋아하지 않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데요.
조리법은 일반 짜장라면과 비슷해요. 먼저 끓는 물 600ml정도에 면과 후레이크를 넣고 약 5분 정도 끓인다. 면이 익으면 약간의 물을 남기고 따라 버린 후 액상스프를 넣고 약한 불 위에서 30초 정도 볶으면 완성됩니다. 이때 물은 아빠 숟가락으로 8큰술, 종이컵 1/2컵 정도 남기는 것이 좋습니다. 센 불에 살짝 끓이듯이 볶아줘야 풍미를 살릴 수 있기 때문에 꼭 기억해요.
건더기 스프는 양도 적당하고 구성도 좋은데요. 특히 완두콩은 중국집 자장면 완두콩과 별다를게 없습니다. 여기에 반숙 프라이를 곁들여 노른자를 톡 터트려 비벼 먹으면 그야말로 꿀맛입니다.
이제 불닭볶음면에 짜파게티를 섞어먹지 않아도 됩니다. 만들어 먹는 재미는 사라졌지만, 소스의 비율이나 번거로운 조리과정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함이 장점이에요.
매운 짜장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며, 짜장 불닭볶음면 조리법 및 후기에 대해서 살펴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