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태국 여자배구 중계(한국 태국 여자배구 올스타전 슈퍼매치 중계)
한국과 태국을 대표하는 여자배구 슈퍼스타들이 대한민국 화성시에 모여 여자배구 올스타전 슈퍼매치를 갖게 되는데요. 지난해에는 한국 여자배구 대표팀이 태국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2로 승리했는데요. 친선경기이기는 하지만 자존심이 걸린 대결이기 때문에 접전이 예상됩니다. 한국 - 태국 여배구 올스타전 슈퍼매치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실시간 배구중계, 무료스포츠실시간 중계 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릴게요.
[한국 태국 여자배구 올스타전 중계 안내]
한국-태국 여자배구 올스타 슈퍼매치는 대한민국 프로배구 활성화와 국내 스포츠 콘텐츠를 활용해 스포츠한류를 확산시키고자 기획된 국제 친선 프로배구 대항전으로 한국배구연맹과 대한민국 프로배구 주관방송사인 KBSN이 공동 기획하고 태국배구협회와 태국배구협회 미디어 파트너사인 태국 SMM TV가 협력하여 만든 국제 스포츠 문화 이벤트인데요.
작년 2017년 6월 3일 태국 방콕 후아막 스타디움에서 열린 제1회 대회에서는 한국 여자배구 올스타가 먼저 두 세트를 내준 뒤 내리 세 세트를 따내며 태국 올스타에 세트 스코어 3-2로 역전승한바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태국 여자배구 올스타 팀이 자존심 회복을 위해서 친선경기 이상의 승부를 벌일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 대 태국의 슈퍼매치에서 한국 여자배구 올스타팀 지휘봉은 도드람 V리그 우승팀 감독과 코칭스태프들이 잡게 되는데요. 4개국 동시 우승에 도전하는 배구여제이자 슈퍼스타인 김연경이 올해도 초청선수로 팀에 합류하고 양효진, 이다영, 김희진, 강소휘 등 V-리그를 대표하는 14명의 올스타가 슈퍼매치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한국팀에 맞서는 태국은 쁘름짓 틴카우, 아차라폰 콩욧 등 국가대표급 태국리그 올스타들이 방한을 준비하고 있으며, 지난해 김연경과 우정의 대결을 펼쳤던 눗사라 떰꼼은 터키리그 일정상 명단에서 제외됐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배구 팬들은 김연경의 출전여부를 무척이나 궁금해 할 것 같은데요. 아직 확정은 아니지만, 이번 올스타전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2018 한국 대 태국 여자배구 올스타전 슈퍼매치는 KBS N 스포츠 채널에서 TV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네이버 스포츠, KBS 인터넷 온에어 프로그램인 my K를 통해서 인터넷 및 스마트폰 모바일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오니 시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인터넷 myK에서 시청할 수 있는 채널은 푹티비 플랫폼을 통해서 시청이 가능하오니 하단 푹티비 실시간 TV 시청 링크를 통해서 편리하게 시청하세요.
푹티비 무료 실시간 TV보기(pooq tv 실시간 무료 시청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