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 테니스 중계, BNP 파리바오픈(인디언 웰스대회) 생중계
인디언 웰스대회라 불리우는 BNP 파리바오픈은 마스터스 1000 시리즈 대회로 4대 메이저대회와 버금가는 대회로 제5 메이저 대회로 칭하기도 합니다.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이 이번 대회 출전한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4강 이상의 성적을 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BNP 파리오픈 정현 테니스 경기일정 및 경기시간, 실시간 인터넷 생중계 시청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BNP 파리바오픈 정현 테니스 중계 안내]
정현은 지난 올해 첫 메이저대회였던 호주오픈에서 4강 준결승까지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는데요. 비록 테니스황제 로제 페더러에게 기권패했지만,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던 대회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호주 오픈에서 4강까지 기염을 토하며, 세계랭킹도 급상승했는데요. 한국선수 최초로 세계랭킹 26위까지 올랐으며, 아시아선수로는 일본의 니시코리 케이(25위)의 한 단계 아래까지 상승했습니다.
정현이 이렇게 랭킹이 상승하자, 이번 BNP 파리바 오픈에서는 1회전 부전승으로 자동으로 2회전에 직행하게 되었는데요. 나달이나 페더러 같은 메이저 급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부전승이 정현에게도 주어지는 걸보니 정말 위상이 많이 급상승 했다는 걸 보여주는 대목인것 같아요.
이번 BNP 파리바오픈 테니스대회에는 세계랭킹 1위인 테니스 황제 로저 페더러도 참석한 가운데, 우승이 가장 유력시 되는 선수이구요. 라파엘 나달은 아쉽게도 부상으로 불참했습니다. 이웃나라 일본에서는 니시코리 케이 선수가 참석해 정현과 경쟁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물론 니시코리 케이를 만날 가능성이 아주 없지는 않지만, 대진표를 확인한 결과, 거의 희박하다고 볼 수 있어요.
이번 대회는 128 드로로 진행되는데요. 세계 랭킹 상위 32명에게는 시드를 부여해서 1회전 부전승 혜택이 주어지며, 정현은 23번 시드에 배정되어 루카시 라츠코 대 두산 라요리치 대결 승자와 2회전에서 맞붙게 됩니다. 만약 정현이 위 승자와 겨뤄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게 된다면 세계랭킹 15위인 토마시 베르디흐와 32강전을 두고 자웅을 겨루게 됩니다.
라츠코 대 라요비치의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3월 9일 금요일 새벽 4시에 경기가 예정되어 있으며, 이 두 선수 중 승자와 정현의 경기는 3월 10일 토요일 새벽 4시에서 6시 사이에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무래도 경기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언 웰스에서 열리는 경기이다보니 시차 때문에 아쉽게도 한국시간 기준으로는 새벽 시간에 다 이뤄집니다.
이번 BNP 파리바오픈 대회는 총상금 797만 2천 535달러로 우리돈 약 85억원에 육박하는 상금규모를 자랑하는 대회이기도 하죠. 메이저대회보다는 약하지만, 준 메이저 대회나 마찬가지입니다. 정현의 경기는 국내 TV 방송 채널에서는 시청이 사실상 불가능하고, 스카이스포츠 채널에서 TV로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해외스포츠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인터넷 및 모바일에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오니 하단에 안내해 드린 중계 사이트 링크를 참고해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미식축구, 하키, 야구, 농구, 테니스, 골프, 사이클 스포츠 실시간중계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