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서비스센터, 고장 자가진단, AS센터 위치, 제품보증기간
전기 압력밥솥으로 유명한 쿠첸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고장으로 AS가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AS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고장에 대한 자가진단 방법 및 AS센터 위치, 제품보증기간에 대해서 살펴보고 쿠첸 고객서비스 자가진단 조회 링크 및 쿠첸서비스센터 조회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쿠첸"을 검색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와 함께 하단에 "고객지원" 메뉴가 안내가 되는데요. 해당 탭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상기와 같이 쿠첸 공식홈페이지로 연결이 되고, 고장 및 소모품 구입에 대한 질의 응답 형식의 FAQ 메뉴가 나오게 되는데요. 상기 메뉴에는 고장 자가 진단을 해볼 수 있도록 안내가 됩니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기 전에 증상을 먼저 확인해 보시고, 자가 진단을 통해서 수리가 가능할 수도 있고, 만약 안된다면 출장AS 혹은 AS점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AS안내는 다음과 같은데요. 고객만족센터로 전화 하시거나, 쿠첸 공식홈페이지 상에서 온라인으로 AS 신청도 가능하지만, 쿠첸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셔야만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로 하는게 편리합니다.
그리고 쿠첸서비스센터 찾기는 상기 세가지 메뉴 탭에서 제일 좌측 "as센터 찾기" 메뉴 탭을 누르면 상기와 같이 센터명을 검색할수도 있고, 우측 지도 위치를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매장 검색 조회 링크는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쿠첸 제품 보증기간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쿠첸의 일반제품은 보통 1년이며, 선풍기, 난방기 등 계정성제품은 2년입니다. 제품 보증기간 계산은 제조일자 기준이 아니라 제품 구매일자 기준으로 계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3개월 이내 동일 고장 증상이 발생하면 무상수리 혹은 제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쿠첸 고장 자가진단 증상을 확인할 수 있는 해결방법 FAQ 링크 및 서비스센터 조회 링크를 각각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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