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토르183 중계, 벨라토르183 인터넷 생중계
벨라토르는 지난달 “헨더슨이 오는 9월 열리는 벨라토르 183 대회에 출전한다”는 소식을 발표했는데요. 해당 소식은 미국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린 벨라토르의 두 번째 PPV 대회였던 벨라토르 180이 끝난 직후 알려졌습니다. 벨라토르183 경기시간 및 실시간 TV생방송, 인터넷 및 모바일 생중계 정보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헨더슨은 UFC 전 라이트급 챔피언 출신의 파이터인데요. 한국계 파이터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지난해 UFC와의 계약이 끝나자 FA를 선언하며 벨라토르로 이적했는데, 이적 직후 헨더슨은 UFC 챔피언 출신이라는 경력을 인정받아 곧바로 웰터급 타이틀전으로 직행했지만, 벨라토르 153에서 챔피언 안드레이 코레시코프에게 심판 전원일치 판정패를 당하고 다시 라이트급으로 내려갔습니다.
라이트급 복귀전에서는 파트리시오 ‘핏불’ 프레이리의 레그킥을 캐치하여 부상을 이끌어내 2라운드 TKO 승을 거뒀고, 이후 벨라토르 165에서 라이트급 챔피언 마이클 챈들러에게 도전했으나 아쉽게 1대 2 스플릿 판정으로 아쉽게 분패했습니다.
10개월 만의 복귀전에 나서는 헨더슨의 상대는 패트리키 ‘핏불’ 프레이리로 확정됐는데, 패트리키는 지난해 벨라토르 160에서 헨더슨에게 패배했던 파트리시오의 친형으로 ‘핏불’이라는 별명답게 저돌적인 파이팅이 돋보이는 파이터이며, 벨라토르의 경량급을 대표하는 간판 형제 파이터로도 유명합니다.
헨더슨의 이번 복귀전은 커리어에서 중요한 분수령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벨라토르 이적 당시 총 여섯 경기 계약을 맺었는데, 현재까지 1승 2패로 패배가 더 많기 때문인데, 만약 이번 경기에서도 패배한다면 2연패의 수렁에 빠지게 되며, 헨더슨의 커리어 중 연패는 지난 2014년 하파엘 도스 안요스와 도널드 세로니에게 연달아 패배했던 때가 유일합니다.
10개월 만에 다시 벨라토르 케이지로 돌아오는 헨더슨의 복귀전은 한국시간 기준으로 오는 9월 24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 호세에서서 열리는 벨라토르 183의 메인이벤트로 치러질 예정입니다. 또한 지난 5월 UFC에서 벨라토르로 이적한 헤비급 파이터 로이 넬슨이 같은 날 공동 메인이벤트로 벨라토르 데뷔전을 치르게 되는데요. 상대는 지난해 세르게이 하리토노프를 꺾으며 현재 벨라토르 2연승을 달리고 있는 제이비 아얄라로 결정됐습니다. 벨라토르 183 경기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24일 일요일 오후 6시반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KBS N 스포츠 채널에서 TV생방송, KBS온에어 myK에서 인터넷 및 모바일 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