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MBC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온에어, 엠스플 뉴스 무료보기

by King of information

 

MBC 스포츠플러스(엠스플뉴스) 편성표 온에어

 

 

 

 

MBC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및 온에어,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한 엠스플뉴스 무료보기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공영방송 MBC 자매 채널인 MBC 스포츠플러스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실시간으로 방송을 해주는 프로그램인데요. MBC스포츠 플러스를 줄인 말이 곧 "엠스플"입니다. 엠스플에서 메이저리그 경기를 무료로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하고 편성표 및 온에어 링크는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MBC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온에어, 엠스플뉴스 무료보기

 

 

요즘은 모바일로 시청을 하는 분들이 많아져서 MBC 스포츠플러스 생중계 방송 실시간 중계를 인터넷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한 일명 엠스플("MBC 스포츠플러스" 약어)입니다. 일단 포털화면에서 MBC 스포츠 플러스를 검색해 주시고 해당링크로 들어가세요.

 

 

 

 

 

MBC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온에어, 엠스플뉴스 무료보기

 

 

그럼 하단과 같이 MBC 스포츠플러스 메인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MBC 스포츠플러스는 한마디로 말해서 이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실시간 시청이 불가한 대신에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 이미지에 보면 홈페이지 왼쪽 상단에 "편성표" 항목을 클릭해 주세요. MBC스포츠플러스 채널은 보통 집에서 TV로 중계를 많이 하는데요. 단지 홈페이지를 통해서 편성표만 확인하시고 다시보기 항목을 통해서 다시보기 VOD 시청이 가능한 홈페이지입니다.

 

 

 

 

 

 

MBC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온에어, 엠스플뉴스 무료보기

 

 

 

편성표를 클릭하면 하단과 같이 일자별로 시간대별로 방송프로그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 이미지에는 표현이 안되어 있으나 하단 이미지 위쪽으로 일자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항목이 안내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BC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온에어, 엠스플뉴스 무료보기

 

 

 

다음으로는 MBC 스포츠플러스 실시간 중계 방송을 인터넷 및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엠스플 뉴스를 검색해 주시면 하단에 관련 링크가 나옵니다. 그곳을 클릭해서 홈페이지로 들어가 주세요.

 

 

 

MBC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온에어, 엠스플뉴스 무료보기

 

 

 

여기서 한가지 중요한 사실은.. MBC 스포츠플러스 TV 프로그램에서 하는 모든 생방송이나 본방송, 재방송을 모두다 중계를 해주지는 않습니다. 인기가 있는 생방송 프로그램이나 사람들이 많이 보는 것들 위주로 라이브 중계를 해주는데요. 엠스플뉴스 홈페이지 상단 중앙에 보시면 "라이브  중계일정" 항목을 클릭해서 보시면 엠스플뉴스에서 실시간 생중계를 해주는 방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온에어, 엠스플뉴스 무료보기

 

 

라이브 중계일정을 클릭하게 되면 하단과 같이 편성표가 나오게 됩니다. 엠스플뉴스가 단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장점도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MBC스포츠플러스 1, 2 채널 중에서 실시간 방송을 해주는 건 이곳에서 다 해준다는 것이지요. 홈페이지 중앙에 빨간 박스를 해놓은 곳이 있는데.. 실시간 방송을 해줄때는 그곳에 플레이 버튼이 나타나게 됩니다.

 

 

 

 

 

MBC 스포츠플러스 편성표 온에어, 엠스플뉴스 무료보기

 

 

엠스플뉴스는 MBC 스포츠플러스 TV 채널에서 해주는 방송을 그 중에서 선별해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 사이트입니다. 그대신 실시간 중계를 사용자가 고를 수는 없고 실시간 해주는것만 볼 수 있다는 아쉬운 단점이 있지요. 이상으로 MBC스포츠플러스 편성표 및 온에어, 엠스플뉴스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고, MBC스포츠플러스 편성표 및 엠스플 실시간 모바일 보기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MBC스포츠플러스 바로가기

 

엠스플뉴스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