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정현 테니스 중계 무료로 보는곳(인터넷 모바일)

by King of information

 

정현 테니스 중계 보는 곳

 

 

 

한국 테니스 간판 정현 선수가 올해도 어김없이 APT 투어에서 좋은 성적을 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데요. 정현은 지난 2018 첫 메이저 대회인 호주오픈에서 4강의 성적을 거둔 후 국내외 입지가 많이 달라졌지만, 메이저대회를 제외하고는 정현선수 테니스 경기를 보는 것은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정현 테니스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테니스 무료 중계사이트 링크를 하단에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정현 테니스 경기 무료 중계 보는 곳 안내]

 

 

정현 테니스 중계

 

정현선수의 테니스 경기는 4대 메이저대회를 비롯해서 비 메이저대회에도 많이 참가해서 좋은 성적을 노리고 있는데요. 메이저대회이든 비메이저대회든 상관없이 정현선수의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스포츠 중계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아래와 같이 스포츠 중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해당 사이트 링크는 하단에 안내해 드릴게요.

 

 

정현 테니스 경기보는곳

 

본 사이트 접속 후에 먼저는 회원가입을 필수적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상기 화면 우측 상단에 아이디 비번을 입력하는 화면 하단에 "회원가입" 탭을 눌러서 회원가입 가입 절차대로 아래와 같이 본인 인증 확인을 거쳐서 무료로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본 사이트 메인화면을 아래로 내리게 되면 아래와 같이 내가 시청하고자 하는 스포츠 종목 아이콘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테니스를 비롯해서 해외축구, 야구, 농구, 하키, 핸드볼, 럭비(미식축구), 스타크래프트 온라인 게임, UFC 등 다양한 스포츠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테니스"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정현 중계

그러면 상기와 같이 실시간 중계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만약 회원가입을 진행하지 않았다면 3분간만 무료 시청이 가능하며, 회원가입 후에는 무제한으로 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로 연결되는 중계 사이트 링크를 안내해 드리오니 정현 선수의 테니스 경기 외에도 해외축구, UFC 등 다양하게 스포츠를 인터넷 및 스마트폰 모바일로 한자리에서 즐기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