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SBS 실시간 보기, SBS 온에어 무료, SBS 편성표

by King of information

 

SBS 실시간 보기, SBS 온에어 무료, SBS 편성표

 

 

 

 

 

공중파 방송 채널인 SBS 방송 프로그램을 스마트폰 모바일 혹은 인터넷으로 실시간 시청이 가능한 SBS 온에어 무료 실시간 시청 방법 및 SBS 프로그램 편성 확인이 가능한 SBS 편성표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SBS 실시간 방송 시청이 가능한 SBS 온에어 바로가기 링크 및 SBS 편성표 링크도 함께 하단에 안내해 드릴게요.

 

 

 

 

 

SBS 실시간 보기, SBS 온에어 무료, SBS 편성표

 

SBS 실시간 시청 프로그램 보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게 이루어집니다. 네이버나 다음 포털 검색 창에 "SBS 온에어"라고 검색을 하게 되면, 하단에 "SBS 온에어" 시청 링크로 바로 연결이 가능한 url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해당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SBS 온에어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하단과 같이 SBS 홈페이지 실시간 온에어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하단 실시간 시청 화면 상단에 "3분 미리보기 중"이라는 멘트가 나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기존 SBS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에 SBS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의 장점은 본 화면에서 SBS 공중파를 비롯해서 SBS 스포츠 등 예능까지 모든 SBS 케이블 방송에 대해서 온에어 시청이 가능합니다.

 

 


SBS 실시간 보기, SBS 온에어 무료, SBS 편성표

 

상기 메인 홈페이지에서 자주 쓰이는 메뉴가 있다면 화면 우측 상단에 "온에어" 탭과 "편성표" 탭인데요. 편성표 탭은 말 그래도 SBS 방송 프로그램을 일자별, 시간대별로 확인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온에어 시청은 상기에 언급해 드린바와 같이 회원가입 후에 무료로 무제한 시청이 가능한데요.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서 하단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회원인지, 비회원인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면,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회원가입 유무를 확인하신 후에 이용하시면 됩니다. SBS 편성표 화면은 하단에 보여지는 화면처럼 나오는데요. SBS TV 뿐만이 아니라 SBS 라디오, SBS DMB 까지 프로그램 편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BS 실시간 보기, SBS 온에어 무료, SBS 편성표

 

이번에는 모바일 상에서 SBS 온에어를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구를 플레이스토어나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SBS 온에어"를 검색 후에 다운 및 설치하시고 시청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시청 또한 인터넷 온에어 시청 방법과 동일하며, 로그인 후에 실시간 SBS 온에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본 어플도 SBS 온에어를 포함해서 SBS 스포츠 등 다양한 SBS 케이블 방송까지 무료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세요. SBS 온에어 링크 및 SBS 편성표 확인 링크를 안내해 드립니다.

 

 

 

 

 

 

댓글